공지사항

공지사항입니다.

제목

[오도르] 취소/교환/반품 안내

작성자 오도르(Odorr)(ip:)

작성일 2022-07-11

조회 103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 취소안내


주문 취소/변경은 입금대기/결제완료 상태에서만 가능합니다.

(그 이후에는 상품출고가 진행되는 중으로 취소/변경이 어렵습니다.)


매일 오후 13시 30분 까지 마이페이지 문의게시판 또는 오도르 카카오채널을 통해 요청해주셔야 처리가 가능합니다.

오후 13시 30분 이후부터는 주문내역에서 확인되는 처리상태가 [배송준비중] 으로 확인되어도 상품출고가 진행되는 중으로 취소/변경이 어렵습니다.


*출고 이후에는 취소/변경이 불가합니다.



◎ 반품 및 교환 안내


1. 먼저 반품을 원하시는 제품이 반품 가능한 제품인지 확인해주세요.


▶ 반품/교환이 가능한 경우

- 개봉하지 않은 제품의 단순 변심반품

- 제품 불량 및 배송중 파손으로 인한 반품


▶반품/교환이 어려운 경우

- 수령 후 7일이상 경과한 경우

- 제품을 개봉하여 사용한 경우

- 주문 제품과 함께 제공된 사은품을 일부 사용하거나 분실한 경우

- 개봉스티커/밀봉포장을 개봉 또는 훼손하여 재화가치가 떨어진 경우

- 고객 부주의로 인한 제품 파손 또는 하자가 발생된 경우

- 구매내역이 불분명한 경우


* 상품을 받은 상태 그대로 모든 구성품(상자,사용설명서 등)이 갖춰져있어야만 반품이 가능합니다.

  반품 회수 시 구성품이 회손되거나 분실될 경우 착불로 재발송됩니다. 


2. 반품이 가능한 제품이라면 오도르 카카오채널 문의 혹은 마이페이지에서 반품 요청 해주세요.

* 사전 반품접수 없이 회수된 제품들은 착불로 반송처리가 될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3. 반품 방법 '쇼핑몰 지정반품택배(CJ대한통운)' 와 '직접발송' 중 선택해주세요.

- 쇼핑몰 지정반품택배로 신청해주셨을 경우 오도르에서 수거 신청을 해드립니다.

- 직접발송을 신청해주셨을 경우 제품을 보내신후 송장번호를 기입해주세요.

- 반품배송비 결제가 구매자 귀책사유일 경우에는 되도록 '환불금에서 차감' 으로 설정해주세요.


* 배송비 동봉시 분실우려가 많아 환불금액에서 차감하여 처리 도움 드리고 있습니다.

  부득이하게 배송비를 동봉하실 경우에는 택배박스에 서 빠지지 않도록 밀봉하여 함께 보내주세요.


4. 보내신 제품이 회수되면 순차적으로 처리되고 있습니다. 오도르 본사 도착 후 영업일기준 1~3일내로 반품/교환이 진행됩니다. 

   ( 위의 명시한 반품 기준에 적합한지 확인 후 처리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 반품 배송비 안내


▶ 변심 반품/교환일경우 왕복배송비 6,000원 부담

* 부분반품일경우 최종결제금액에 따라 3,000원/6,000원 부담

▶ 불량/파손/오배송 으로 인한 반품일경우 배송비는 오도르에서 부담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