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공지사항입니다.

제목

[오도르] 주문/입금 문의

작성자 오도르(Odorr)(ip:)

작성일 2022-07-11

조회 68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Q. 비회원도 주문이 가능한가요?

A. 비회원으로도 주문이 가능합니다.

원하시는 제품 - 구매하기 - 비회원 구매 버튼으로 주문이 가능하며, 주문번호를 알고계셔야 주문조회가 가능하오니 꼭 메모해주세요.



Q. 비회원인데 주문번호를 잊어버렸어요.

A. 고객센터 또는 오도르 카카오 채널로 문의주시거나, 문의게시판에 주문날짜와 성함, 핸드폰번호를 적어주시면 확인해드리겠습니다.



Q. 입금했는데 현금영수증은 언제 발행되나요?

A. 에스크로 결제(무통장입금, 실시간 계좌이체)를 통하여 주문을 해주신 경우,

결제완료가 된 후에 현금영수증이 자동 발행됩니다.

결제과정에서 현금영수증 발행을 못하셨다면 발급받으실 형태와 번호를 문의게시판 또는 오도르 카카오 채널에 남겨주시면 즉시 발급해드리겠습니다.



Q. 입금은 언제까지 해야하나요?

A. 주문 후, 7일 이내에 입금확인이 되지 않으면 자동 주문 취소가 됩니다.

입금을 하셨음에도 불구하고 익일(영업일 기준) 발송준비중으로 변경되지 않으면 문의게시판 또는 오도르 카카오 채널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Q. 전화주문도 가능한가요?

A. 비회원으로 주문 시, 전화주문도 가능합니다.

인터넷 사용이 어려우신 분은 성함과 연락처, 주소지 등 간단한 정보로 주문이 가능하오니 고객센터 또는 오도르 카카오채널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Q. 주문을 했는데 문자메세지가 안와요.

A. 저희는 시스템 상 문자메세지가 아닌,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통해서 메시지를 발송해드립니다. 주문서 작성 과정에서 일반 유선번호가 아닌 휴대전화번호로 기재해주셔야 결제완료 및 제품발송 카카오 메시지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Q. 가상계좌로 입금할 때, 예금주명이 무엇인가요?

A.  주식회사 에그코퍼레이션입니다.



Q. 무통장입금이 안돼요.

A. 가상계좌번호로 입금하시는 경우, 입금자명이 달라도 무방하나 금액이 다르면 입금자체가 불가하오니

발급받은 가상계좌 은행에 문의바랍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